Seated Cable Rows (시티드 케이블 로우)

운동의 유형 : 근육 증가(벌크업)

주요 운동 부위 :

부수적 운동 부위 : 이두근

필요장비 : 케이블 머신

운동방법

1. 발 받침과 무릎을 약간 구부린 상태에서 기계에 앉는다.

2. 손바닥이 아래를 향하게 손잡이를 잡으십시오.

3. 천천히 앉아있는 동안 케이블을 복근쪽으로 가져와 팔꿈치를 가슴 가까이에 두십시오.

4. 잠시 멈추고 서서히 시작 위치로 되돌립니다.

5. 반복.

운동팁

허리를 펴고, 무릎을 완전히 펴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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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비밀댓글입니다
  2. 33살 소방관입니다
    주제:소방관련 정보와 리뷰 등 일상 포스팅 하려고 해요~
    이유:네이버 블로그사용하다가 티블로그도 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가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고 해서 사용해 보려고 해요.
    배우면서 해보려고 합니다^^
    메일주소:doe10@naver.com
    초대장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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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t Bench Leg Raises (플랫 벤치 레그 레이즈)

운동의 유형 : 근육 분리 (데피네이션)
주요 운동 부위 : 하복부
필요장비 :

운동방법
1. 엉덩이 아래에 손을 넣고 평평한 벤치 위에 눕습니다. 이것이 출발점입니다.
4. 무릎이 약간 구부르고 다리를 똑바로 유지하고 엉덩이를 90도 전방까지 다리를 들어 올리십시오.
5. 정상에서 잠시 멈추고 천천히 다리를 시작 위치로 되돌립니다.
6. 반복.

운동팁
임신중인 경우 이 운동을 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 해야 합니다.
이 운동을하는 동안 등이 항상 벤치에 닿아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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